11월 1단계 위드 코로나가 시행되고 이제 2단계를 할지 안 할지 궁금한데요. 얼른 일상 회복이 돼서 코로나19가 없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그래서 언제 2단계가 시행되는지, 지금 1단계에서 학교는 어떤 일상 회복을 하고 있는지 알아봅시다.
교육현장의 일상 회복을 위한 기본 방향을 알아봅시다. 먼저 철저한 학교 방역체계하에서 학교 안전 일일 복구 실시를 한다고 합니다. 첫째, 사회가 회복되면 예방접종 완료율은 상대적으로 하위권 학생들이 밀집되어 있는 학교의 검역관리는 그것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11월 18일(목)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수능의 안정적인 시행을 위해, 가능한 한 안전하게 일상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학교와 대면 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학교에 미리 준비 기간이 필요하다는 것은 학기별로 운영되며 방학이 있습니다. 학업 관리의 특수성을 고려했을 때 차근차근 학교 일상을 회복한다.
학교생활의 완전한 회복을 위해 전반적인 교육활동 정상화 추진한다. 학생들의 근본적인 회복과 치유를 위해 2학기 남은 기간과 겨울방학 동안, 1학기가 끝난 후 매 학기 철저한 준비를 바탕으로 철저한 검역 아래 교육활동 운영의 제약은 다음과 같다.
점차적으로 수정하고 완화함으로써 커리큘럼, 비 커리큘럼 활동, 캠퍼스 내 학생 자치 활동에 대해서, 또한 전반적인 정상화를 추진하고자 한다. COVID-19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교육 회복을 위한 본격적인 지원. 한편, 장기간의 전염병, 학습, 심리, 감정으로 인해 사교성 분야에서는 교육 적자를 해결하기 위해 앞으로 더 포괄적이고 집중적인 지원이 계속 진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대학생들의 다양한 활동이 필요합니다. 교류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심리적이고 감정적이고 사회 위기 문제 해결. 원활한 사회진출 지원도 필요하다.
11일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은 "코로나바이러스는 단계별로 진행되는 단계"라고 말했다. 현재 단계인 1단계에서 2단계로 전환하기 어려울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계획대로라면 COVID-19 단계별 계획으는 11월 1일: COVID-19 1단계. 12월 13일: COVID-19 2단계 시행. 내년 1월 24일: 3단계가 시행될 예정입니다.
순서대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COVID-19 중증환자가 연일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격리 상황이 악화됐다. 위에서 요약한 WITH COVID-19의 각 단계별로 계획대로 진행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CVID-19 레벨 1 규칙 적용" WITH COVID-19의 1단계는 11월 1일에 시작되었다. 생활시설 운영 제한을 완화하는 것이 1단계다. 유흥업소를 제외한 모든 시설에 대한 시간제한이 해제됐다. WITH COVID-19 단계의 변환 기간은 4+2주이며, 총 6주 간격이다. 안정적 상황 여부를 판단한 뒤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코로나 바, 카페, 레스토랑 영업시간이 있습니다. 위드 코로나 1단계로 위드 코로나 바, 카페, 식당 등의 영업시간이 완화됐다. 식당, 카페 등 생활시설의 영업시간에는 제한이 없다. 민간모임에 대한 제한이 풀리면서 검역조치가 한층 완화됐다. 위드 코로나 바의 경우 일반음식점으로 분류되느냐, 유흥업소로 분류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유흥업소로 분류되며, 콜라텍과 무도회의 경우 24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
● 6가지 유형의 엔터테인먼트 시설.
1. 유흥주점(클럽 포함)
2. 노래방.
3. 감성 바.
4. 콜라텍.
5. 노점 사냥.
6. 펍
일반 술집이나 치킨집 같은 경우에는 일반 식당입니다.
댓글